Article Image
Article Image
read

목차

한준우 (韓俊宇)

대한민국 배우 한준우 프로필 (Han Jun u profile of Korean actor) 태생 : 1984년 3월 28일 신체 : 180cm 학력

  • 매사추세츠 대학당 (졸업) 데뷔 : 2014년 영화 ‘타짜: 신의 손’ 소속사 : 웅빈이엔에스

한준우 인스타그램

FILMOGRAPHY 영화 2014 타짜: 신의 손(최왕근 역) 2015 강남 1970(무덤가 용기파), 스물(클럽DJ) 2017 1987(검은 양복남1), 콜링(타일러) 2018 한강에게(선배강사) 2019 극한직업(마포서 강력반1)

드라마 2015년 부탁해요 기홍씨! 단역 2017년 Sense8 단역 2018년 탑매니지먼트 2019년 멜로가 체질(홍대역) 2020년 하이에나(김영준역), (아는 건 그리도 없지만) 가족입니다(젊은 상식),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주연 김민재역) 2021년 러브씬넘버#(박정석역), 해피니스(김세훈역) 2022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구영춘역), 파친코(요셉역),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오성현역) 2023년 대행사(주연 박영우역)

한준우는 입시를 준비할 때부터 연기에 관심을 가졌지만, 부모님의 오히려 끝내 미국에 있는 대학교로 진학하였고, 대학을 졸업하고 남들보다 늦은 만치 열정을 다해 연기를 배우며 자신의 꿈을 차차로 키워나갔다고 한다.

2014년 영화 타짜: 신의 손(최승현, 신세경, 곽도원, 유해진, 이하늬)에서 최왕근역으로 데뷔해 2014년부터 강남클럽 2018년까지 영화나 드라마 단역으로 출연하였다. 강남 1970(이민호, 김래원) 무덤가 용기파역, 스물(김우빈, 이준호, 강하늘) 클럽DJ역, 1987(김윤석, 하정우, 유해진, 김태리, 강동원, 박희순, 이희준) 단역, 콜링 타일러역, 한강에게(강진아, 강길우, 한기윤) 선배강사역, 드라마 부탁해요 기홍씨! 단역, 넷플릭스 Sense8(제이미 클레이턴, 막스 리에멜트, 미겔 앙헬 실베스테르, 배두나) 단역 탑매니지먼트(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단역으로 출연하였다.

2019년부터 단역 뿐만 아니라 조연과 주연으로도 얼굴을 비추기 시작한다…. 전연 영화 영화 극한직업(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마포서 강력반 1역 단역,

극 멜로가 체질(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조연 홍대역, 하이에나(김혜수, 주지훈) 조연 김영준 역, (아는 건 글로 없지만) 가족입니다(한예리, 김지석, 추자현, 정진영, 원미경) 조연 젊은 상식역,

하라는 취업은 부녀 하고 출사표(나나, 박성훈, 유다인, 한준우, 안내상)에서 첫 중추인물 김민재역으로 근면하고 깔끔한 세월 처리로 천년 정치가를 꿈꾸는 야심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러브씬넘버#(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 박정석역, 해피니스(한효주, 박형식, 조우진) 금 많은 늙은이 수뇌 층 김세훈 역,

2022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김남길, 진선규, 김소진)에서 연쇄 살인범 유영철이 모델이 된 구영춘역을 맡으면서 사이코패스 연기로 자신의 존재를 시청자들에게 즉 각인시키게 되었다.

후 애플티비+ 파친코(김민하, 윤여정, 이민호, 진하, 정은채, 노상현, 정웅인) 요셉 역, 디엠파이어 법의 제국(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송영창, 신구, 오현경) 오성현 역,

그리고 대행사(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에서 중추인물 박영우 역으로 강한나(손나은) 상무와 박차장의 티키타카가 케미가 폭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과시 다양한 작품에서 크고 작은 역할로 많은 경험을 쌓아 왔다는 것이 느껴진다….

JTBC 극 대행사 방영기간 2023. 1. 7. ~ 2. 26.

이번 해 행년 39세 어느 재료 10년 번 배우가 되었다. 2023년 대행사를 통해 시청자에게 바로 이름을 알릴 기회가 온 만치 대세 배우로 거듭나기를 기대해 본다.

박영우(한준우) VC그룹 본사 비서실 소속/차장

“한나 상무님은 상무님답게 앞장서서 1등 하세요. 저는 저답게 상무님 뒤에서 1등 머슴 할 테니까” 박영우는 성공하려면 [마음을 숨겨야] 한다.

무리 비서실 소속으로 공교 시절부터 한나의 과외교사이자 오른팔. 고2 때까지 복싱선수로 활동했으나 본인이 영역 우승자 감이 아님을 깨닫고. 공부로 전향. I’m a boy부터 시작해 재수 끝에 명문대에 입학했다.

문무를 겸비한 데다 연마 부진 학생의 심리를 무척 그만 알기에 한나의 MBA 과외교사이자 보디가드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한나가 위기를 겪을 때마다 태생적 범생이들과는 다른 비범한 해결책과 필요에 따라서는 물리적인 방법도 과감하게 시행하는 영우가 두려워하는 건 오직 한나뿐이다.

그녀가 자신의 속마음을 드러내며 여자로 다가오는 형씨 순간. 언감생심. 어디 재벌가 딸을… 까딱하면 해고다. 정말 까딱하면 본인의 속마음도 들킨다. 살아남기 위해선 마음을 숨겨야 하는데…

요즘, 강한수 부사장의 눈빛이 수상하다. 티가 전란 것이다. 이제 박차장은 한나의 유일한 편이 아니라, 밭주인 큰 리스크가 되었다. 이제, 방법은 하나다.

리스크는 최대한도 고대 제거하는 것이 정답이고 그것이 박차장이 숨겨둔 마음을 표현할 핵심 있는 유일한 방법이니까.

Category: life
Blog Logo

셩무태퓰


Published

Image
셩무태퓰 의 정보 공유 페이지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으로 이동